카테고리 없음

결혼 상담 요청

eligame 2022. 5. 20. 02:03

남편과 나는 모든 것을 함께 해야 하고, 미용실, 슈퍼마켓, 당근 시장(저의 것)에 함께 갑니다. 그냥 모든 것이 함께 (적어도 우리는 논의하고 아기 옷과 기저귀를 사야 함)
나는 집을 떠나지 않고 사업을 하지만 나는 사무실에 가고 남편은 집에서 쉬는 동안 일을 한다. 집에서 안 나가서 사무실로 갑니다. 시간이 가네요.. 일이 있어서 쉬지도 못해요. 전화로 할 일이 많아서 이것 저것 해보지만 같이 있는 것보다는 이게 나은 것 같아요. 나는 다시 그것을 싫어 (많은 잔소리). 일할 시간이 되면 오후 5시 30분에 어린이집에서 아기를 데리러 와서 집에 와서 아기를 먹일 것입니다. ) 소화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먹지는 않지만 찌개 끓이는 것조차 싫어한다. 그래서 음식 만들기가 너무 힘들어서 직접 배달해서 먹습니다.
술을 마셔도 집에서 술을 마시는데 정말 힘들다. 난 술 안마셔.. 그럼 나가서 술마시면 밥상 차리지마라 그래도 배달된다. 나는 그것이오고 있기 때문에 밖에서 술을 마실 수 있는지 물었다. 혼자 집에 가고 싶다고 했더니(4년 동안 혼자 집에 10번도 안 가본 적이 없다) 어딜 가냐고 물어보더니 너무 이기적이었다 ㅠㅠ 내가 못본건지 모르겠다 친구들 일이 있어서 4살 주말에 밖에 나가고 싶은데 애가 안보이고 친구들이 오라고 하고 자유가 없어요 ㅠㅜ 남편이 화나면 처음에는 경찰도 욕하고 소리지르고 집에 두 번 오세요. 매일이 힘듭니다.
산책을 하면 싫고 왜 나가냐고 물어본다. 저녁식사도 안 하고 남편 취급도 못한다고 한다. 내가 아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봐도 그와 같이 사는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지난주에 아빠 일이 있어서 구미에 가려고 했는데 주말이라 같이 가자고 해서 아이와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엄마는 일주일 전에 집에 오기로 했어요.) 엄마 다음에 오라고 해서 같이 가자고 또 싸웠어요. 그러나 그는 나에게 이기적이며 또 매우 화가 났다고 말했다. 이것이 당신을 화나게 만드는 상황입니까?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