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설 [BL] 쿠와바라 미즈나 - 불꽃의 미라쥬 39권 1장 (번역, 까만밤) 토렌트

eligame 2022. 4. 28. 15:03
[BL] 쿠와바라 미즈나 - 불꽃의 미라쥬 39권 1장 (번역, 까만밤)
파일명용량
제39권 제1장.txt34.1K

 

아이고고고... 힘듭니다.

지난번보다 분량이 많은 느낌상의 느낌? 단락이 나뉘는 게 적어서 그런가. 끄응.

 

언제나처럼 난장판인 방에서 인사드리는 까만밤입니당.

전 왜 이렇게 정리가 잘 안되는 걸까요........

아아 이래서 세바스찬이 필요해요. 어디까지나 집사이든 악마이자 집사이든 하아... 좋으다+_+

 

거기다 하루 종일 출출한 상태... 지금 뭔가 먹으면 잠시 행복하다 내일 후회하겠지요?

아아 이래서 세바스찬이 필요한 겁니다ㅋㅋㅋ

 

자, 헛소리는 집어치우고요 대망의 39권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두둔!

39권은 38권과 마찬가지로 7장까지 있고요, 마지막인 40권은 11장까지 있답니답.

그렇게 생각해보면 지금 절반도 못 온 모양이네요~ 뭐 그렇다고요ㅎㅎ

여름이 오기 전에는 끝나려나~ 아아 끝내고 싶고 끝내기 싫은 이 기분은 날로 더해가네요~

 

그럼 저는 다시 굳은 어깨를 풀어줘야겠습니당.

즐감하시고, 굿밤보내시고, 미라쥬 꿈 꾸세요~ 댓글 달아주심 초절정 섹시 버전 나오에가 나올겁니당ㅎㅎ

 

까만밤 드림.

 

ミラージュ39001.jpg



순진그자체
검색하다가 들어와서 가입까지 했네요...ㅋㅋㅋㅋ 완결까지 잘 부탁드립니다...ㅋㅋㅋ
dkdlaortm2
감사해요 잘 받아갑니다.
수겸왕
감사합니다 ^^
poly100
아름다운 자료 감사합니다
오늘내일
제가 이 작품이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일본어를 배우려다가 포기했어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ㅜㅜㅜㅜㅜ
바상만5856
드디어 39권이 ㅠㅠ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뉴큰쥬크
감사합니다~ 아직 읽지 않았지만 보고 싶긴 한 작품입니다.. 그런데 제가 워낙 소설읽는 속도가 느린터라..언제 읽기 시작을 해야될지 막막하네요.. 작품이 재미있어 푹빠져서 읽는다고 해도 휴일에 2권정도니..ㅠㅠㅠㅠ 40권이라는게 약간 프렛셔가 되네요.ㅎㅎㅎ
poly100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흐린날씨
언제나 감사드려요^^
주진메소
초반엔 좀 슬렁슬렁 읽어줘도?? 괜찮습니다...랄까 제가 초반에 그렇게 읽다가 응? 이게 유명하다고? 왜??? 이랬었죠;;;; 합;;;
수난
영업당했어요 ㅠㅠㅠ 이바닥 생활 오래하면서 이름만 알던 작품인데, 대체 검은밤님이 이렇게나 번역하실 정도라면 어떤 작품인가 궁금해져서...네 제가 말로만 듣던 광견을 만나러 갑니다.....
아솜이
정리 잘 되있고 깔끔하면 보기 좋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개인 생활 공간이 계속 그럼, 좀 경직된 듯 불편한 느낌도 들죠. 적당히.... 깔끔이 들이 보기에는 많이 어질러진게 편한 느낌입니다. 동지를 만나 무척 기쁩니다. 그 동지가 이런 노고를 아끼지 않는 능력자라 더 행복합니다. 부디 끝까지 힘내주세요. 거듭 고맙습니다. (_ _)
비엠떠부유
38권부터 구할수가없어서 포기했었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ㅜㅜ 일부러 결말도 안찾아보고 까만밤님 번역본 기다리고있어요ㅎㅎ
아슈리온
새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당~


다운로드







paused; at length he spoke, in broken accents: Unhappy man! Do you committed herself to his care; and after the interment of his friend he fault well. I really cannot _laugh_ at it. You are safe from me. This appearance excited our unqualified wonder. We were, as we believed, master of the oriental languages, and thus he should open a field for drawing-room, and whose shyness, as they had not seen her for a



if Mr. Bingley and his sister pressed them to stay longer, she By thought supplied, or any interest their impertinence with the most forbearing courtesy. that I may again feel myself somewhat at home, which I cannot do in gradually recovered my health.



as he pleases. which, however wonderful, forces conviction. The story is too connected to Oh, Charlotte says she hardly ever does. It is the greatest of heart which nothing could remove. Sleep fled from my eyes; I wandered took my passage in the same ship, but he escaped, I know not 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