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른들, 어떻게 해야 할까요?

eligame 2022. 4. 28. 15:00

어른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울증이 심해요. 너무 많은
지금 죽을 수 있다면 죽을 것입니다 (자살하려는 것이 아니므로 신고하십시오)
밖에서는 모범생이지만 집에서는 피곤해서 하루 종일 잠을 잔다.
나는 집에서 공부를 미루고 있는데 부모님은 동생이 낙제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애초 이혼했고, 어머니도 우울하다.

공부를 안 해도 양심에 찔립니다.
나는 이 학교에 가기가 너무 두렵다. 인간관계에는 문제가 없는데 그냥 떠나는 게 겁이 난다. 정말 스트레스다

나도 싫어. 어느날 아침부터 펑펑 울었습니다. 내 모든 것이 너무 싫어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것은 악기인데 고교 입시를 준비할 실력이 부족합니다.